홍대 초밥 – 박용석 스시

평소에 초밥을 좋아해서 이따금식 친구와 함께 초밥을 먹으러 가고는 합니다. 예전에는 신촌 일대에 괜찮은 집이 있었는데, 다 없어지고 난 이후에는 홍대쪽에서 초밥집을 찾아가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후배에게 소개받았던 집이 바로 이 집입니다. 홍대 일대에 여럿의 분점을 내어 3~4개 지점이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초밥을 주문하면 기본적으로 우동 + 튀김 + 초밥 세트 형식으로 나오게 됩니다. 먼저 우동은 그냥 평범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런식으로 건더기가 적고 국물 맛을 느낄 수 있는 우동을 선호합니다.

그리고 이어서 나오는 튀김은 갓 튀겨진 것으로 바삭함이 살아있습니다. 깜빡하고 이미 하나 먹은 사진을 찍게 되었네요.

마지막으로 주 메뉴인 초밥입니다. 모듬메뉴는 이름이 ‘박용석 스시’ 이며, 아래의 사진은 연어초밥입니다.

참고로 사진은 2016년 1월 29일에 찍은 것이지만 연어초밥만 4월 22일 입니다. 자주 가면서 이것저것 먹어보는 편이라서… 기본적으로 초밥의 맛은 훌륭합니다. 다만 점심 또는 저녁시간에 방문하게 되면 매장에 따라서 대기시간이 있을 수 있으며, 필요에 따라서는 포장도 가능합니다. 연어 초밥의 저 어마어마한 크기는 남자임에도 불구하고 한 입에 넣기 힘들더군요. 한 번쯤은 꼭 가서 먹어보시길 바랍니다. 가격은 박용석 스시 15,000원, 연어초밥 18,000원.

나만의 평점: ★★★★★, 위치: 구글맵 링크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